2016-05-04

아로니아 왕구이 돼지갈비 후기..ㅎㅎ

 
 
 
 
 
 
마트에 갔는데.. 왕 구이 돼지갈비가 세일을 하더라구요..ㅎㅎ
 
아로니아 왕구이 라는데, 완전 큼직 하니..ㅎㅎ
6900원에 완전 득템 했습니다..!!
 
참고로 1kg 입니다.. !! ㅎ
 
입에서 살살 녹는 왕구이....
개인적으로 약간의 돼지냄새가 나서 아쉽긴했으나...
고기 맛은 있었어요..!!!
 
 
 


 
 
고기 3대가 누워있죠 ?ㅋㅋ






 
저는 후라이팬으로 구웠습니다..!!
고기를 정성스럽게..!! ㅎㅎ ㅎ
 
돼지갈비 먹을 생각을 하니, 흐뭇합니다!! ㅎㅎ
 





 
돼지갈비 구이.....
너무 많이 끓였는지 양념이 쫀득 쫀득 합니다..!!
 
ㅋㅋ 

댓글 6개:

  1. 몸에 좋은 아로니아까지^^

    답글삭제
  2. 윤기 좌르르~~~
    저 양에 6900원이면 완전 주우셨네요.

    답글삭제
  3. 완전 득탬했네요~^^
    고기 먹고 싶을때 괜찮은 것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넹 참조은 우리동네랍니다!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