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우리가 나그네 인생을 살고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히 11장 13~14절」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앞 구절부터 살펴보면 아벨, 노아 아브라함 등 믿음의 조상들이 모두 외국인과 나그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즉 이땅의 모든 삶은 나그네의 삶을 살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장차 돌아갈 본향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돌아갈 본향은 어디를 말하고 있는 것일까요?
「히 11장 15~16절」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우리가 장차 돌아갈 본향은 하늘에 있다고 하셨습니다.
우리 영혼의 고향은 하늘나라, 천국이라고 알려주시고 계신 것입니다.
죄인들인 우리가 어떻게 하늘나라로 돌아 갈 수 있을까요?
성경은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함 받을 수 있는 길은 오직 죄 사함을 받는 길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 26장 26~28절」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통해서 우리는 죄 사함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죄 사함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킬 수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생명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죄 사함을 축복을 받고,
나그네 인생에서 하늘 고향으로 돌아 가는 축복을 약속 받기를 바랍니다.
우리 영혼의 본향이 하늘이라는 사실을 아무도 몰랐을 때 하나님께서 오셔서 친히 알려주셨죠~
답글삭제하늘 고향을 깨닫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본향을 사모할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에서 우리의 고향을 알게 되었답니다.
삭제소망없이 살던 우리에게 영의 고향을 사모하는 자녀로 삼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하늘 고향을 알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삭제우리가 돌아갈 영원한 천국이 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쁩니다. !
답글삭제장차 가게될 천국에 갈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삭제소망 없이 살아가던 우리에게 영원한 고향을 알게하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하늘 고향으로 알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삭제소망 없이 살아가던 우리에게 영원한 고향을 알게하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우리의 근본을 알려주신 하나님의교회 아버지어머니 꼭 영접하세요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에서 꼭 하나님을 영접합시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