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17

생명과를 허락해 주신 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교회)





성경의 창세기 에덴동산이 등장합니다.
그 에덴동산에 우리가 영원히 살수 있는 생명과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뱀의 꾀임에 속아서 선악과를 먹고 에덴동산에서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과는 먹지 못하고 인류 인생들은 사망이 시작되게 되었습니다.

 「창 2장~3장」여호와 하나님이 그 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도 있더라 ...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이렇게 에덴동산에서 시작된 비극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비극에서 벗어 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님만 알고 계십니다.

생명과를 먹을 수 있는 길을 막으셔서 인류는 더 이상 영원토록 살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그 생명과를 다시 열어 주실 수 있는 분은 누구 밖에 없겠습니까?
바로 그 길을 막으신 하나님만이 열어 주실 수 있습니다.




에덴의 생명과를 허락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친히 그 생명과를 가지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과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것입니다.
 
 「요 6장 53~54절」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 26장 26~28절」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우리들에게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유월절이 니케아 종교회의(325년)를 통해서 폐지되버렸습니다.
그 결과 이 땅에는 생명과를 다시 먹을 수 있는 길이 사라져버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든 죄인들을 사랑하셔서 다시 한 번 더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히 9장 28절」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러한 예언을 따라서 생명과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셨습니다.

성경에는 생명과의 길을 열어 줄 수 있는 분은 하나님만이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생명과인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께서 다시 가지고 오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명과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분명 재림그리스도십니다.

우리 죄인들을 위하여 고난길 걸어가 주신 그 희생에 우리는 진실로 감사를 드려야 합니다.
그리고 세상 많은 사람들처럼 하나님을 아직도 알아 보지 못하고 배척하는 모습이 되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서 구원해 주시려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해서 영생의 축복에 참여하길 바랍니다.



댓글 12개:

  1. 성경은 생명과를 가져오신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분명 성경은 안상홍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삭제
  2. 우리 죄인들을 위하여 고난길 걸어가 주신 안상홍님의 희생에 우리는 진실로 감사를 드려야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를 위한 그 희생에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삭제
  3.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허락해 주셔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상홍하나님께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삭제
  4. 생명과의 실체를 가지고오신 안상홍님은 분명 하나님이십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분명하십니다.

      삭제
  5. 생명과를 주시러 이 땅에 친히 두번째 오신 안상홍님,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 희생과 사랑에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삭제
  6. 생명과를 주시러 이 땅에 친히 두번째 오신 안상홍님,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이땅에 오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