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1

남은 떡으로 만든.... 떡요거트 ? ㅋㅋ

 
 
 
이걸 뭐라 말해야 될까요 ?^^?
남은 떡으로 만들었는데.. 정말 그맛이 일품입니다..!! ㅎㅎ
 
 
 
시온에서 점심식사 디저트로 나왔는데요~~
떡에다 우유를 넣고
도깨비 방망이를 이용해서 떡을 으깨어서...
따뜻하게 끓이구요~
 
거기에 시리얼과, 딸기를  넣었는데요..
비쥬얼도 짱이구..ㅎㅎ
정말 맛있답니다..!!
 
자꾸 생각나네요.. 냠냠냠... ^-^
 
 
 
 


댓글 9개:

  1. 오.. 특이합니다! 먹어보고싶어요 ㅎ.ㅎ

    답글삭제
  2.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답글삭제
  3. 우와~~ 딸기도 좋아하고 요거트도 좋아하는 데 ㅎㅎ 딱 제 취향이네요

    답글삭제
  4. 우와~~ 딸기도 좋아하고 요거트도 좋아하는 데 ㅎㅎ 딱 제 취향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