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11

예쁜 꽃 사진~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던 예쁜 꽃 사진을 발견하고 워터마크와 함께 올려보아요~
꽃이 아름다운 봄이 정말 좋아요~~^^
여러분도 모두 예쁜 꽃 많이 보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12개:

  1. 우와~ 직접 찍으신건가요?
    물방울을 머금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쁘죠~~ 제가 찍은 건 아니고 시온 식구가 찍어서 보내줬어요~~^^

      삭제
  2. 넘예쁘네요~~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셨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쁜 꽃을 볼 수 있게 만들어 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려요~~ 제가 찍은 건 아니에요 ㅎㅎ

      삭제
  3. 색감도 물방울도 정말 이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꽃에 있는 이슬방울이 정말 예쁘죠?? 우리 시온의 새벽이슬 청년 같아요~

      삭제
  4. 참 예쁘네요~
    시온자매 같아요 ^^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께서 만들어 주신 꽃~ 정말 예쁘죠~~~

      삭제
  5. 답글
    1. 그렇죠^^ 역시 우리 창조주 하나님 정말 멋지신 것 같아요~

      삭제
  6. 워터마크가 눈에 잘 띄네요.
    꽃도 예쁘고 워터마크도 굿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와~~ 감사합니다~~ 미흡한 솜씨를 예쁘게 봐주셔서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