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8

식빵으로 만든 피자..!! 메이드 홈..ㅎ

 
 
 
집에서 만든 피자랍니다..ㅎ 
모짜렐라 피자를 가지고, 집에있는 식빵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ㅎ
 
 
 
 
 
 
 
식빵을 깍두기 모양으로 썰고,
양파와 야채들이 있다면 같은 모양으로 썰어서 넣고,
피자소스가 있다면더 좋구요..
없다면 케찹을 넣어서 섞어주세요..^^
 
 
그뒤에 모짜렐라 치즈를 위에 뿌려서~
180도, 예열된 오븐에 10분정도만 돌려주시면 끝!!ㅎㅎㅎ
 
 
 
완전 간단하니, 맛있겠죠 ?^^? ㅎㅎ
 
 

 
 


댓글 8개:

  1. 완전 제스타일이네요~
    먹고싶네요^^

    답글삭제
  2. 와~ 간단하네요
    직접 만들어서 너무 맛있었겠네요~
    저도 한 번 해볼래요

    답글삭제
  3. 와~ 간단하네요
    직접 만들어서 너무 맛있었겠네요~
    저도 한 번 해볼래요

    답글삭제
  4. 와우~~ 치즈가 듬뿍 듬뿍 들어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