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9

이쁜석고방향제..ㅎ.ㅎㅎ



 
 
 
 
석고방향제 만드는걸 첨봤네욤..ㅎㅎㅎ
 
비누는 많이 해봐도, 석고방향제는 완전 좋은듯..ㅋㅋㅋ
 
향기도 그윽하니~~ 정말 좋아요 !!!


댓글 9개:

  1. 만들면 참 좋겠네요~~
    저는 만들줄 몰라서 다이소에서 사다 씁니다 ㅎㅎ

    답글삭제
  2. 요즘 석고 방향제가 인기죠ㅎ

    답글삭제
  3. 저도 석고방향제 만들기 하고 있어요~~
    특히 차안에 두면 정말 좋더라구요

    답글삭제
  4. 저도 석고방향제 만들기 하고 있어요~~
    특히 차안에 두면 정말 좋더라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