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8

이마트 푸드코너 김밥.. 후기;;ㅋㅋ

 
 
 
이마트 장보기를 했네욤..!!
저녁에 어찌나 피곤하던지...ㅡ,.ㅡ ;;
 
 
그랬더니 이마트 푸드코너 에서 김밥을보는데,
간식(?) 으로 결정!! ㅋㅋㅋㅋ
 
 
(참고로, 大식가들..ㅋㅋㅋ)
 
 
 
 
 
 




 
 
ㅎㅎ
 
4인가족의 김밥양이 어마어마 하죠 ?!! ^^
 
 
마침, 이마트에서 20% 할인 들어가기에..
후다닥! 구입!! ㅋㅋㅋㅋ
 
 
1만원 정도로 4팩을 먹게 되네욤..ㅎㅎㅎ
저렴하게 ^-^
 
 
 
아웅 ~~ 맛있었답니다

댓글 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