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27일 부활절 대성회 개최
▲ 하나님의 교회 부활절 대성회
하나님의교회 27일 부활절 대성회 개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추철)가 27일 부활절 대성회를 진행했다.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부활절 예배를 집전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심으로써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부활에 대한 소망과 영원한 천국 축복을 알려주셨다”며 “부활절은 인류에게 부활과 변화의 진리를 일깨워 주심으로써 큰 희망의 메시지를 주신 절기”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부활절을 계기로 70억 인류에게 순간의 삶보다 영원한 삶에 대한 소망과 기쁨을 전하자”고 덧붙였다.
설교가 마쳐진 이후 신도들은 부활절 떡을 떼는 예식에 참예했다.
용인에서 온 임행자(76) 어르신은 “세상살이가 쉽지 않은데 하나님께서 부활의 큰 소망을 주셔서 정말 기쁘다”며 “다른 사람들도 부활절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기쁨과 희망을 얻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시연기자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50435
하나님의교회에서 부활절 예배가 열렸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부활절은 오로지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는 참된 부활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부활절 예식에 떡을 뗌으로 영안을 밝히는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부활절에 떡을 떼는 예식을 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 그대로 행하는 절기를 지키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로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부활절을 지키는하나님의교회 ^^
답글삭제부활절을 통해 부활의 산 소망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축복은 성경대로 부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만 허락된 축복입니다.
답글삭제부활절을 통해 부활의 산 소망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축복은 성경대로 부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만 허락된 축복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부활절은 오로지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는 참된 부활절입니다.
답글삭제